티스토리 뷰


Facebook 마케팅을 통해 수익을 얻는 방법 - 지금 바로 사용할 수 있는 팁



수백만의 사람들에게 당신의 사업을 보여주고 싶으세요? 페이스북이 그걸 도와줄 수 있다는 거 알아?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등록되어 있고, 페이스북 마케팅 캠페인을 제대로 한다면 그들은 당신의 팬이 될 수 있다.




훌륭한 페이스북 마케팅 도구는 공모전이다.


그러므로 당신은 그것을 활용해야 한다.


당신의 페이지를 공유하거나 적극적으로 마케팅하는 사람들에게 할인이나 상품을 주어라.


경연대회가 끝난 후에 당신이 상을 수여했다는 증거를 보여라.




모든 온라인 콘텐츠가 Facebook과 연결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블로그를 쓴다면, 각각의 게시물을 당신의 페이스북에 연결하도록 하라.


당신은 심지어 당신의 페이스북과 트위터 계정 사이의 연결을 프로그램 할 수 있다.


그래서 당신이 트윗을 할 때마다 그것이 페이스북에 자동으로 나타나게 한다.




페이스북을 통한 마케팅을 할 때, 당신은 당신의 페이지가 경쟁에서 돋보이도록 만들어야 한다.


페이지에 색과 사진을 추가하십시오.


이것은 더 많은 사용자들을 끌어들일 것이다.




항상 Facebook을 통해 당신에게 보내진 모든 질문과 코멘트에 답하십시오.


연락을 줘서 고맙고, 좋은 답변을 해 줘.


올바른 정보를 가진 다른 페이지와의 링크를 공유하는 것은 좋은 대답을 하기 위한 적절한 방법이다.




현재 고객의 주요 관심사가 될 필요가 있다.


사람들은 종종 새로운 고객들에게 초점을 맞추고 옛 고객들에 대해 잊어버리는 경향이 있다.


훌륭한 마케팅 캠페인을 위해서는 당신의 팔로워를 존경하고 감사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의 브랜드와 성격을 강화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페이스북 광고를 사는 것에 대해 생각해봐.


특정 연령 또는 성별 범주의 사람들을 대상으로 맞춤 제작할 수 있다.


당신은 또한 당신이 원하는 만큼 돈을 쓰면서 광고를 특정 예산 내에서 유지할 수 있다.


약속도 없다.


언제든지 선거운동을 끝낼 수 있다.




자동차 대리점처럼 늘 손님이 많지 않은 회사가 있다면 페이스북에서 비즈니스 페이지를 얻을 필요가 없다.


이와 같은 고객들은 일시적이기 때문에, 어쨌든 여러분의 일상 활동을 가까이서 따르지 않을 수도 있다.


대신에 타겟팅된 페이스북 광고에 투자하라.




소셜 미디어에서의 마케팅을 위한 플랫폼을 선택할 때 페이스북을 신중하게 고려하라.


이 네트워크는 많은 팬을 가지고 있지만, 특정 연령대와 다른 인구통계학적 요소들이 다른 사람들과 더 잘 어울린다.


캠페인을 시작하기 전에 대상 시장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소셜 네트워크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십시오.




팬 입력을 요청하십시오.


사람들은 관여하는 것을 좋아한다.


당신은 당신의 지역사회가 당신의 결정을 돕도록 함으로써 이것을 이용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블로거로서 청중들에게 어떤 종류의 게시물을 원하는지 물어볼 수 있다.




항상 페이스북을 사용하는 이유를 알고 있어야 한다.


하나 가지고 있다고 말할 수 있도록 하나만 사지 마.


이를 통해 고객과 대화하시겠습니까? 아니면, 그들이 당신에게 연락할 포럼을 갖길 원하십니까? 페이스북 페이지는 새로운 판매를 창출하기 위해 사용되면 기존 고객을 위해 설계된 페이지와 다르게 설정될 것이라는 것이다.




페이지에 남아 있는 모든 주석에 응답하십시오.


공개적으로 게시된 의견과 이메일을 통해 귀하에게 전달된 의견은 모두 응답할 가치가 있다.


노력을 좀 해야겠지만, 팬들은 개인적인 감성을 좋아할 것이다.




가능한 한 상호작용을 장려한다.


게시물에 대한 대화가 오간다면 부정적이거나 심술궂은 경우에만 개입하십시오.


만약 게시물이 삭제되거나 사람들이 당면한 주제를 고수할 것을 제안한다면, 당신은 결국 사람들을 불쾌하게 할 수도 있다.


그러나 일이 격화되거나 대화가 불쾌해지면 그때 개입해야 한다.




당신의 웹사이트와 페이스북 페이지는 서로를 모방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웹페이지 색상을 당신의 페이스북 사이트의 벽에 있는 것과 일치시켜야 한다.


그것은 사람들이 당신의 페이지가 당신이 대표하는 브랜드와 관련이 있다고 생각하게 만들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너무 다르게 만든다면, 사람들은 그것에 대해 혼동하기 시작할 것이다.




페이스북은 오늘 당신의 회사를 홍보하는 곳이다.


페이스북랜드에는 많은 사람들이 있고, 그들은 여러분이 무엇에 대해 모두 알고 싶어할지도 모른다.


이 작품에 있는 조언을 적용하고 동시에 고객과 교제하면서 비즈니스를 확장하십시오.


페이스북에는 완전히 새로운 마케팅 세계가 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