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모든 사람이 알아야 할 개인 금융 팁



개인 재정은 우리를 매우 스트레스 받게 할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재정을 올바르게 관리하는 능력이 부족한 것 같다.


누구나 약간의 교육을 받으면 돈을 제대로 다루는 법을 배울 수 있다.


이 기사를 읽고 재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 돈을 절약하는 유용한 방법을 찾으십시오.




지출 내역을 기록하는 것은 당신의 돈이 어디로 가고 있는지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된다.


만약 여러분이 일기에 뭔가를 적고 있는데 게으름을 피운다면, 그것은 결코 여러분에게 효과가 없을 것이다.


좋은 생각은 사무실이나 집에서 사용할 수 있는 대형 화이트보드를 구입하여 지출 내역을 계속 나열하도록 하는 것이다.


여러분의 일상 활동 중에 앞과 가운데가 될 것이고 피하기 어려울 것이다.




개인 사정에 맞는 시기에 세금을 부과하는 것을 기억하라.


만약 당신이 국세청에 일찍 환불을 신청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돈을 훨씬 더 빨리 받을 것이다.


정부 돈을 빚졌으면 가능한 한 기한에 가깝게 신청하라.




신용 점수를 올리기 위해 노력하면 신용 점수가 떨어질 수도 있다.


잘못한 것이 없다면 이 일에 대해 너무 걱정하지 마라.


만약 당신이 계속해서 양질의 정보를 추가한다면, 당신의 신용 점수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상승할 것이다.




보험에 가입되어 있는 것을 살펴서 예산에 맞는 적절한 가격으로 보험 혜택을 받을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누구나 언젠가는 병이 날 것이다.


좋은 건강보험이 제자리에 있는 것이 여러분의 삶에 매우 중요한 주된 이유다.


의사와 병원비는 금방 합산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보험에 가입하지 않았다면 그것은 주머니에 엄청난 구멍을 남길 수 있다.




오래된 백열 전구를 CFL 전구로 교체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이렇게 한다면 당신은 에너지 비용을 절약하고 지구를 도울 것이다! 또한, CFL 전구는 백열전구보다 두 배 이상 오래 지속된다.


또한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전구를 더 적게 구입해야 하기 때문에 더 많은 돈을 절약할 수 있을 것이다.




비행기를 자주 타는 사람들을 위해, 당신은 당신이 일상적으로 여행하는 모든 항공사와 함께 자주 비행사 프로그램에 등록해야 한다.


잦은 마일리지는 카드사들이 제공하는 많은 보상들 중 하나의 인기 있는 형태다.


당신의 리워드 마일리지는 일부 호텔에서도 객실 할인이나 무료 혜택을 위해 사용될 수 있다.




월 공과금을 납부 기한 전에 항상 납부하십시오.


돈을 늦게 내면 신용이 손상된다.


게다가, 당신은 연체료를 물게 될 수도 있고, 그것은 당신이 힘들게 번 현금의 더 많은 돈을 쓰게 될 것이다.


청구서를 제때에 지불하는 것은 당신이 재정을 통제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노후 노트북을 판매하는 것은 어려운 재정 상황에 처한 개인이 약간의 현금을 추가로 벌 수 있는 방법이다.


만약 그것이 작동하고 있거나 고칠 수 있다면, 그것은 고장 난 사람들보다 조금 더 많은 돈을 필요로 할 수 있다.


고장이 났더라도 잔돈으로 팔 수 있다.


약간의 돈을 받는 것이 아무것도 얻지 못하는 것보다 훨씬 낫다는 것을 기억하라.




현금흐름을 조절하는 데 신경을 쓰다 보면 자연히 잘 조절되는 재산이 생길 것이다.


매달 말까지의 부동산 투자 성과를 평가하십시오.


재산과 관련된 모든 수입과 비용을 추적한다.


월말에는 반드시 예산을 통제하고 향후 몇 달 동안 이를 지침으로 사용하십시오.




요컨대, 수입을 정돈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비록 이것이 전에는 불가능해 보였지만, 지금은 훨씬 더 쉬운 일이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이 기사의 조언과 조언을 사용한다면 당신의 개인 재정을 통제하는 것이 더 쉬워질 것이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